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내돈내산] 쏘헤어 모로코 아르간 오일 헤어 에센스

by 천프로 2021. 2. 1.

한 달 전에 펌을 한 후 손상된 헤어를 관리하고자 여사님들 추천 제품 소개하고자 합니다.

 

쏘헤어 모로코 아르간오일 데미지케어 헤어 에센스

 

이름이 참 기네요.

 

100ml 짜리로 뭔가 있어 보이는 블랙 브라운 색깔 맘에 드네요.

들어왔으니 입고 검사 진행 합니다.

 

 

유통기한은 충분히 기네요. 성

분은 아르간트리커넬오일, 호호바씨 오일? , 해바라기씨 오일, 포도씨 오일, 아보카도 오일, 올리브 오일 등등

오일에 많이 들어 있네요. 

 

저 성분들 중에 아르간오일, 호호바씨 오일이 뭔지 몰라서 검색 들어갑니다. 

아르간 오일이란 모로코 남서부 지역이 원산지인 아르가니아 나무의 열매 씨에서 추출한 오일로 약재,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되는 것은 물론 샐러드드레싱, 수프, 디핑소스 등에 활동되는 향신료이다 라고 하네요. 

 

효능으로는 노화방지, 화상, 여드름 등에도 효과적이고 심혈관게 질환 예방의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호호바씨 오일은 호호바 식물의 씨앗에서 추출한 왁스랍니다.

인디언 부족들이 피부와 모발 케어를 위해 사용되어 왔다고 하네요. 인디언 부족은 대머리가 없기로 유명하죠. 

요즘 탈모로 고민이 많은데 인디언 부족처럼 발라 봅니다. 

 

 

 

오일 색깔은 옅은 갈색이고 전혀 끈적임이 없습니다. 식용류 느낌입니다. ㅎㅎ

향은 약간 달달한 꽃향에 약간 스모키한 향이 납니다. 

사용법은

1. 깨끗한 상태의 모발에 적당량을 바르고 드라이 또는 스타일링 합니다.

2. 펌, 염색, 매직스트레이트 등 화학적인 시술 후 적당량을 바르고 드라이 또는 스타일링 합니다.

 

전 그냥 아침에 머리감고 말린 다음에 두번 펌핑 한 후 머리 끝쪽 사이사이에 발라 줍니다. 확실히 바르면 머리칼이 아주 부드러워지고 좋습니다. 머리 스타일링도 되서 좋아요. 

 

헤어 오일 고르실 때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Best Regard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