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내 돈 주고 산 리뷰] 아벤느 오 떼르말 미스트 천연피부보습제 300ml

by 천프로 2021. 1. 24.

요즘 들어 날이 너무 춥다 보니 피부가 건조해지고 엄청 당기고 하네요.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피부에 좀 신경을 쓰는 편입니다.

조금이라도 젊게 보이려고요 그래야 딸내미 졸업식때 할아버지 소리 안 들을 것 같아서요. 

며칠 전에 미스트가 다 떨어져서 여사님께 부탁을 했더니 업계? 에서 좀 유명하다며 구매를 했네요.

 

아벤느 오 떼르말 미스트 300ml

 

 

생긴 건 무슨 헤어스프레이처럼 생겼습니다. 프랑스꺼네요. 

비닐을 뜯어보고 바로 성분분석 들어갑니다.

그런데 성분표를 아무리 찾아봐도 없어서 뭐지? 했는데

이렇게 나오네요. 

 

100% 온천수네요. 그래서 다시 한번 라벨을 유심히 읽어봅니다.

아벤느 온천수 역사가 나와 있네요. 흥미가 생겨서 라벨을 정독했네요. 

 

피부에 자극받은 부위를 진정시키고, 민감하거나 건조해진 증상을 개선해 주는 온천수!. 

별도의 가공을 거치지 않은 100% 천연 온천수!!

 

그림을 봐서는 건조한날 뿌리고, 야외활동 한날 뿌리고, 다쳤을 때 뿌리고? 주구장창 뿌리라는 거네요.

좋은 거니 마구 뿌려야겠습니다. 

태어나서 제품 매뉴얼을 정독해본적이 처음인 것 같네요.

나름 재미있는 설명서 입니다. 이벤트 온천수의 역사가 나와 있네요.

한번 구매하셔서 읽어보세요. 

 

뿌렸을 때 느낌은 정말 얼굴에 물 뿌린 느낌입니다.

끈적임 이런거 전혀 없고 아주 상괘한 느낌이네요.

분사가 넓게 퍼지게 잘 분사가 되니 가볍게 두 번만 뿌려도 얼굴이 아주 촉촉해집니다. 

화학성분이 없어서 그런지 아니면 아까 온천수 역사를 정독해서 그런지

피부가 아주 상쾌해진 느낌입니다. 

건조한 겨울철에 꼭 필요한 제품 같네요.

보다 자세한 제품 설명 및 가격은 아래 쿠팡 링크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강추합니다.!!

Best Regard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