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내 돈 주고 산 리뷰] 아모스 프로페셔널 녹차실감 샴푸 부드러운 타입

by 천프로 2021. 1. 26.

지속적인 탈모?로 인해 30대부터 유명한 천연 고체비누 -> 댕기머리 샴푸 -> TS 샴푸 한 3년 정도 쓰다가

드디어 아모스 녹차실감으로 갈아 탔습니다.

뭐 딱히 이유라 하면 일단 TS샴푸는 효과도 잘 모르겠고, 향도 없고 그냥 지겹고 해서 갈아탔습니다. 

 

바로 아모스 프로페셔널 녹차실감 샴푸 부드러운 타입

 

아모스 녹차 실감은 부드러운 타입, 촉촉한 타입, 지성용, 중건성용 등등이 종류가 다양하게 있으나

저는 부드러운 타입을 선택했습니다.

일단 무난한거부터 써보렵니다. 

용량은 500g!

 

성분분석 들어갑니다.

 

 

이름모를 화학성분들이 많이 들어가 있네요.

확실히 천연 오르가닉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만 천연 오르가닉을 표방하는 제품들과 어떠한 차이점이 있는지는

직접 써봐야 알 것 같습니다. 

 

 

효능효과는 탈모 증상의 완화에 도움을 준다!. 완화에! 한번 믿어보겠습니다.

 

용법 용량은 뭐 하루에 한 번만 사용하고 충분히 씻어 내라고 하네요.

샴푸나 비누 등 계면활성제가 들어가 있는 제품들은 정말 충분히 씻어서 두피에 남아 있는 화학성분들을 없애는 게

탈모 방지에 중요하다고 느낍니다. 

 

 

윗 뚜껑을 돌린 후 아모스 샴푸를 들고 설레는 맘으로 샤워실로 들어 갑니다. 

두 차례 정도  PUSH! PUSH  하니 연한 투명 녹색 액체가 나오네요.

TS 샴푸는 실리콘 같은 하얀 액체였는데 차이가 있네요. 

거품감은 확실히 아모스가 풍부하고 좋네요.

그리고 좋은 향기가 납니다. 약간 솔잎향? 같은 아주 상쾌한 향이 나면서 두피가 시원하네요~.

이 느낌은 예전에 미용실에서 샴푸 할 때 느낀 화~~~ 한 느낌?이네요. 

 

일단 딸내미가 머리에서 좋은 냄새 난다고 칭찬합니다. ㅎㅎ

 

두 달 정도 써보고 괜찮으면 쭈욱 ~ 써야겠습니다.!

Best Regard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