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내 돈 주고 산 리뷰] 목 기관지에 좋은 올리렉스 스프레이 30ml OLIREX 미세먼지 노노

by 천프로 2021. 1. 23.

겨울인데도 날씨만 좀 따뜻해지면 어김없이 중국발 미세먼지가 찾아오네요.

이러다가 4계절 내내 미세먼지로 샤워하게 생겼습니다.

특히나 미세먼지 심한 날은 목이 정말 텁텁하더라고요 그래서 목 기관지에 좋은 제품 하나 소개드립니다. 

 

목 기관지에 좋은 올레아 올리렉스 OLREX 스프레이

 

이 제품을 사용한 지는 5년쯤 됐네요 미세먼지 많은 날

특히 아이가 목이 아프다고 할때마다 밤에 뿌려주곤 했는데,

이젠 제가 더 많이 쓴다는거 ㅎㅎㅎㅎ 

 

바로 성분 분석 들어갑니다.

성분 : 올리브잎추출액 , 글리세린? , 프로폴리스, 세이지 잎 추출액, 페퍼민트 추출물, 페퍼민트 오일, 천연 레몬향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 글리세린이랑 세이지 잎? 이건 뭔지 잘 몰라서 검색 들어갑니다.

그 외에는 다 좋은 재료죠. 

[글리세린] : 천연 보습제로 보습효과가 있고 무색투명의 냄새가 없으며

단맛이 나는 액체. 촉촉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종종 식품에 첨가한다고 하네요. 

[세이지 잎] : 만병통치약 양용 허브라네요. 강장제, 신경, 소화계통, 속 쓰림, 풍 등이

왔을 때에도 말려서 먹는답니다. 여하튼 몸에 좋은 거 같습니다. 

 

성분은 OK.

5년째 아이랑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거부감이 없네요.

특히 저는 저녁에 뿌리고 자면 아침에 목이 상쾌해요. 

섭취방법은 특별한 게 없습니다.

그냥 목이 좀 텁텁하다 싶을 때마다 두세 번 정도 뿌려주세요.

맛은 단맛이 나서 아이들 또한 아무런 거부감이 없어요. 

 

 

 

요즘 같은 겨울에도 미세먼지 때문에 목이 텁텁할 때

섭취하시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업체에서 만든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쿠팡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될 듯합니다. 

Best Regard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