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생 유산균 프로바이오 골드 - 아침엔 빈 속에 유산균

by 천프로 2021. 1. 31.

5년 정도 꾸준히 아침 빈 속에 유산균을 먹었는데요 먹었던 유산균이 다 떨어져서 새로운 유산균을 검색해 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비타민까지 들어있다는 유산균을 발견!

성분표 및 리뷰 확인하고 구매 들어갑니다.

 

바로 서울약사신협에서 나온 생 유산균 프로바이오 골드! 

서울 약사신협이 어떤 회사인지는 모르겠으나 다양한 종류의 유산균을 판매하고 있네요.

 

 

일단 통이 맘에 드네요. 유산균 다 먹으면 저 통은 물론 딸내미가 차지하겠죠.

들어왔으니 바로 입고검사 들어갑니다.

 

뒷면입니다.

 

 

하루 한포 섭취구요. 

열량 10kcal 이고 유산균 선택 시 제일 중요한 프로바이오틱스 수 1억cfu 이상!

갑자기 저 cfu란 단위가 궁금해서 검색을 해봅니다.

Colony Forming Unit. 콜로니 형성 단위라고 하네요. Colony 는 식민지, 집단이란 뜻인데....

한마디로 집단형상단위라네요. 

 

이 제품의 특이한 점은 비타민 B6, B1, B2 가 무려 90프로 함유.

한 마디로 유산균과 비타민 B가 조합된 제품입니다.

비타민은 노화를 촉진시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필수 영양분이죠. 

 

블로그 하면서 알았네요 유산균은 1일 1회, 1포씩 섭취하는걸요.

아침저녁으로 먹었는데 한포씩만 먹으렵니다.

아무리 몸에 좋다고 많이 먹는 건 오히려 몸에 안 좋죠.

 

윗 뚜껑을 열어봅니다.

 

 

뚜껑을 개봉하니 저렇게 생긴 매뉴얼? 이 보입니다. 

요즘 나이 먹어서 그런지 저런 매뉴얼을 읽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젊었을 때는 그냥 쓰레기통으로 직행했는데요.

결론은 유산균 먹어라. 장에 좋다~ 이 소리입니다.

 

포장은 10개 단위로 한 팩씩 포장되어 있습니다.

총 100포 (10팩) 씩 들어 있습니다. 저희는 3 식구이고 다 아침에 유산균을 복용하고 있으니 한 달치네요. ㅎㅎ

 

아이들도 쉽게 뜯을 수 있도록 simple cut 적용되어 있습니다. 먹어보니 역시나 시큼하네요.

딸내미가 유산균 맛에 상당히 민감한 편이라서 딸내미에게 맛 평가를 요청하니 예전 유산균보다

아주 쪼금 요구르트 맛이 나고 다른 유산균과 특별히 맛이 차이가 나지 않는다고 솔직한 맛 평가를 냅니다. 

 

다른 제품과는 다르게 비타민이 들어 있다는 특징이 있어서 믿고 먹어보려고 합니다. 

유산균은 다이어트하는 분,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는 분, 피부 트러블이 있는 분들에게 아주 좋다고 하니 꾸준히 섭취하면 좋은 결과 나올 거라 믿습니다. 

비타민, 오메가 3, 유산균은 꾸준히 섭취하면 몸에 좋다고 하니 약사신협을 믿어보겠습니다. 

다들 대박 나세요!

Best Regards.

 



댓글